그대, 한국 최고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가?

온게임넷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무료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e스포츠 리그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을 오는 3월 30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생방송 한다고 밝혔다.

작년 한.중 마스터즈를 거치며 인기를 과시했던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는 올해부터 연간 3개 시즌의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로 운영된다.

첫 시작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에서는 작년 한국 대표로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했던 ‘RenieHouR’ 이정환을 비롯해 ‘Kranich’ 백학준 등 한국 최고의 하스스톤 플레이어 16명이 승부를 겨루게 된다.

특히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오프라인 예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실력자들도 합류한 만큼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이번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의 총상금은 2천7백만 원 (우승 상금 1천만 원) 규모로, 방송 해설은 김정민, 박태민 해설위원과 하스스톤 선수 출신으로 유명한 '홍차' 박정현이 맡게 된다.

한편 온게임넷은 방송 때마다 대회가 진행되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을 찾는 현장관람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스스톤의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10팩을 증정하며, 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하스스톤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게임넷이 운영 중인 하스스톤 온게임넷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생방송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온게임넷 외에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