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현은 어윤수를 2대 1로 꺾었고, 한지원은 조성호를 2대 1로 이기고 승자전에 올라왔다. 둘 다 꽤 고전 끝에 올라온 상태라, 승자전은 정신력이 중요했다.

한지원의 1세트 컨셉은 뚝심이었다. 다수의 바퀴를 생산해 이승현의 뮤탈리스크를 무시하고 큰 이득을 취했다. 눈뜨고 앞마당이 날아간 이승현은 뮤탈리스크로 게릴라 플레이를 펼쳤다. 하지만 한지원의 여왕 군단에 막혔고, 꽤 답답한 형국이 됐다.

그리고 또 시작된 한지원의 바퀴 러쉬. 이승현은 이 의도를 빨리 눈치챘지만, 바퀴의 물량에 놀라 항복을 선언했다.

1세트에 일격을 당한 이승현은 2세트에서 깜짝 전략을 시도했다. 이승현은 8못 저글링으로 한지원의 앞마당 부화장을 파괴했다. 한지원은 계속 앞마당에 강한 집착을 보였으며, 이승현은 저글링으로 계속 몰아쳤다. 이승현은 밀면 이겼고, 한지원은 막으면 이겼다.

한지원의 맹독충을 피해 앞마당을 앞마당 부화장을 두 번째로 파괴한 이승현. 이제 자신도 앞마당 멀티를 가져가며 후반을 도모했다. 결국, 자원의 차이가 나버린 양 선수. 이승현은 대규모 맹독충 군단을 한지원의 본진에 밀어 넣으며 승리를 따냈다.

3세트가 시작됐다. 한지원. 이렇게 담대한 선수였던가. 이승현에게 당한 8못을 자신이 사용했다. 이승현은 아무것도 모르고 앞마당 부화장을 먼저 가져갔다. 한지원의 저글링은 이승현의 본진을 유린하기 시작했으나, 이승현은 초인적인 컨트롤을 발휘해 한지원의 저글링을 밀어냈다.

전세는 역전되어 앞마당이 빠른 이승현이 유리했다. 한지원은 바퀴만 생산했고, 이승현은 뮤탈리스크와 바퀴를 적절히 섞었다. 한지원이 먼저 칼을 빼들었다. 하지만 이승현은 바퀴 수도 비슷했고, 공중에서 아무 방해도 받지 않는 뮤탈리스크가 바퀴를 맹폭했다.

이후 약간의 소강상태가 진행됐다. 양 선수는 바퀴만 생산하며 힘대 힘 싸움을 예고했다. 이승현이 대규모 바퀴 러쉬로 한지원을 공격했다. 하지만 한지원은 성공적인 수비를 마쳤다. 이제 또 전황은 바뀌어 한지원이 유리했다. 한지원은 일벌레와 여왕 숫자가 더 많았기 때문에 생산력에서 이승현을 앞서갔다.

한지원의 본진 근처에서 대규모 싸움이 펼쳐졌다. 분명 한지원이 생산력에서 앞섰는데, 이승현은 한지원의 바퀴와 여왕 사이를 완전히 가르는 진영을 잡았다. 이승현은 위치의 유리함을 점했으며, 불리함을 한 번에 타개했다

하지만 한지원의 노련함이 좋았다. 한지원은 자원력을 바탕으로 계속 바퀴를 생산했으며, 이승현의 날카로운 공격을 잘 막았다. 성승헌 캐스터의 말마따라 '메이웨더' 같은 방어력이었다. 결국, 한지원이 3세트의 승자가 됐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스베누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5 시즌2 16강 C조

1경기 이승현(Z) 2 VS 1 어윤수(Z)

1세트 이승현(Z, 1시) 패 VS 승 어윤수(Z, 7시) 조난지
2세트 이승현(Z, 7시) 승 VS 패 어윤수(Z, 11시) 데드윙
3세트 이승현(Z, 6시) 승 VS 패 어윤수(Z, 12시) 바니 연구소

2경기 한지원(Z) 2 VS 1 조성호(P)

1세트 한지원(Z, 7시) 승 VS 패 조성호(P, 1시) 만발의 정원
2세트 한지원(Z, 12시) 패 VS 승 조성호(P, 6시) 바니 연구소
3세트 한지원(Z, 1시) 승 VS 패 조성호(P, 7시) 조난지

승자전 이승현(Z) 1 VS 2 한지원(Z)

1세트 이승현(Z, 6시) 패 VS 승 한지원(Z, 12시) 바니 연구소
2세트 이승현(Z, 5시) 승 VS 패 한지원(Z, 11시) 세종과학기지
3세트 이승현(Z, 7시) 패 VS 승 한지원(Z, 1시) 만발의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