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크루가 '프로젝트어웨이'에게 역전승을 거뒀다.

2일 오후 12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프리스타일2 월드클래스 챔피언십 16강 2일 차 3경기에서 '라스트' 크루와 '프로젝트어웨이' 크루가 만났다. 포인트가드가 없는 라스트는 먼저 한 세트를 내주며 불리하게 출발했지만, '존카청'의 활약을 바탕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1세트에서 양 팀은 초반부터 단단한 수비 대결을 펼쳤다. 라스트는 프로젝트어웨이의 어웨이 플레이를 완벽하게 봉쇄하고 '존카청'이 날카로운 패스와 골 밑 돌파로 골을 넣었다. 프로젝트어웨이 역시 단단한 수비로 공을 빼앗는 데 성공했고, '양이리'가 3점 슛을 연이어 넣으며 점수 차이를 벌렸다. '존카청'이 골 밑 돌파와 블락킹으로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했다. 하지만 이미 크게 벌어진 점수 차이를 잘 유지한 프로젝트어웨이는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해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는 프로젝트어웨이의 'Jha'과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상대를 제압했다. 외곽 슛과 레이업까지 가볍게 성공시켰다. 하지만 라스트는 위기의 순간에 '존카청'이 다시 맹활약을 펼쳤다. 골 밑을 장악해 상대 공격을 막아내고 꾸준히 골 밑 슛까지 넣으며 역전에 성공하며 한 세트를 만회했다.

마지막 3세트에서 '존카청'이 초반부터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세 번 연속 블락킹에 성공하고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2점 슛을 이어가며 점수 차이를 앞서갔다. 자심감이 붙은 '존카청'은 야투까지 성공시키며 저력을 보여줬다. 후반전이 시작하자마자 프로젝트어웨이는 3점 슛으로 동점 상황을 만들었다. 하지만 '다솜'이 연이어 프로젝트어웨이의 공을 빼앗고 3점 슛까지 성공시키며 역전에 성공했다.

이번 대회의 자세한 정보는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경기 영상은 인벤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 프리스타일2 월드클래스 챔피언십 16강 2일 차 3경기 결과

라스트 VS 프로젝트어웨이 - 라스트 크루 승
1세트 라스트 패 VS 승 프로젝트어웨이
2세트 라스트 승 VS 패 프로젝트어웨이
3세트 라스트 승 VS 패 프로젝트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