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는 독일에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게임스컴에서 유럽의 유명 팀 ‘Origen’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팀 ‘Origen’은 유명 LoL 프로게이머 'xPeke' 엔리케 마르티네즈가 인기 프로팀 ‘Fnatic’에서 나와 2014년 12월 창단한 신생팀이다. 정글러 'Amazing' 마우리스 스투켄스네이더, 서포터 'Mithy' 알폰소 로드리게스, 원거리 딜러 'Niels' 제스퍼 스벤닝센, 탑라이너 ‘SoaZ’ 폴 보이어가 소속되어 있다.

이 팀은 EU 챌린저 시리즈에서 한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는 기염을 토했으며. 최근 진행된 LCS EU에서 12승 6패의 기록으로 2위를 차지, 섬머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아주부는 게임스컴을 시점으로 오픈형 방송 플랫폼 ‘아주부 3.0’ 베타 출시와 동시에 ‘Origen’ 영입을 발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을 열광시킬 전망이다.

‘Origen’의 개인 방송은 xPeke 채널, SoaZ 채널,Amazing 채널, Niels 채널, Mithy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주부는 독일 게임스컴에서 방송자가 자신의 채널을 디자인하고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 오픈형 방송 플랫폼 ‘아주부 3.0’ 베타 출시를 발표했고, ‘Origen’ 영입과 새로운 오픈 방송 플랫폼 ‘아주부 3.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