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럼블 본경기를 시작하기 전 특별한 경기가 펼쳐졌다. 최고 10단계, 총합 68단계가 가능한 'Tier X Show Match'가 그 것. 다음 시즌부터 도입되는 10티어 룰로 북미 1위인 Noble e-sports와 WGL 그랜드 파이널 준우승 팀인 EL Gaming이 붙었다.

'10티어 리그 경기는 이런 것입니다'라는 걸 맛만 보여주는 이벤트 매치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Noble e-sports와 EL Gaming은 진지한 자세로 서로를 대했다.

경기의 양상은 전체적으로 8티어 경기와 비슷했다. IS-3 대신 IS-4와 IS-7이 등장했고, AMX 13 90, AMX 50 100를 B-C 25t가 대체했다. 하지만 그 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구축전차, 자주포, 독일·미국 중전차 등이 등장하며 다양한 전차를 볼 수 있었다. 10티어 전차는 연구 트리를 올라가며 쌓았던 특색이 완성되는 단계라 각 전차의 특징이 명확했다. 기존은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8티어 전차를 주로 선택했다면, 10티어 전차 매치는 팀이 생각한 컨셉대로 전차 구성이 가능했다.

그리고 모든 선수들의 피지컬 능력이 중요해졌다. 8티어 경기에선 정찰로 사용하는 1티어, 6티어 전차가 8티어 전차에 대미지를 넣기 힘들었다. 하지만 10티어 경기는 9티어 중형 전차를 기존 경전차처럼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전차가 중요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