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DK (출처 : NA LCS 승강전 방송 화면)

'오뀨' 오규민이 소속된 TDK가 팀 디그니타스를 제압하고 승강전 1경기를 통과했다.

한국시간으로 7일 열린 2016 NA LCS 섬머 시즌 승강전 1경기 TDK와 팀 디그니타스의 경기 결과, TDK가 깔끔한 3:0 완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로 향했다. 반면, NA LCS에서 꽤 오랜 기간 활동했던 팀 디그니타스는 2부 리그인 NA CS로 강등됐다.

'오뀨' 오규민이 소속된 TDK는 1세트부터 날아다녔다. 오규민은 두 세트 연속 케이틀린으로 0데스를 기록하며 승리에 크게 이바지했다. '알렉스 이치' 역시 특유의 색다른 챔피언 카드로 오규민에게 힘을 실어줬다. 1세트에 선택했던 미드 벨코즈가 눈에 띄었다.

3세트에는 팀 디그니타스가 반격의 서막을 여는 듯 했다. 하지만 TDK는 1세트와 2세트의 기운을 그대로 이어갔다. 오규민이 이즈리얼로 살짝 주춤했지만, '플라레즈'의 에코와 '트렌스'의 알리스타가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팀의 3:0 완승을 만들어냈다.

케이틀린으로 두 세트 연속 0데스를 기록한 오규민은 승강전 1경기 MVP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오규민은 승강전 1경기에서 KDA 15.50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승강전 1경기를 통과한 TDK는 NA LCS 8위에 올랐던 레니게이드와 승강전 2경기에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이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8일 새벽 4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 2016 NA LCS 섬머 시즌 승강전 결과

TDK vs 팀 디그니타스 - TDK 3:0 승리
1세트 TDK 승 vs 패 팀 디그니타스
2세트 팀 디그니타스 패 vs 승 TDK
3세트 TDK 승 vs 패 팀 디그니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