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lolesports

팀리퀴드의 정글러로 준수한 활약을 펼친 'Dardoch' 조슈아 하트넷이 에코 폭스로 이적했다.

31일 (한국 시각) ESPN은 취재를 통해 'Dardoch' 조슈아가 팀리퀴드를 떠나 에코 폭스로 이적하며, 현재 팀리퀴드의 미드 라이너인 'Arcsecond' 리오넬 팬더를 정글러로 포지션 전향을 시킬 것이라고 보도했다.

ESPN은 "'Dardoch'는 서머 시즌을 앞두고, 팀원과의 갈등을 빚어 팀으로부터 2주간 출장 정지를 당하는 징계를 받았다. 당시 팀은 'Dardoch'에게 이적을 허용한 상태였으나, 시즌이 시작되고 'Dardoch'와 갈등이 있었던 '피글렛' 채광진을 팀리퀴드 아카데미로 보내 그 문제를 끝맺었다"고 'Dardoch'의 이적의 계기에 관해 설명했다.

이어서 ESPN은 팀리퀴드의 주전 원거리 딜러 'fabbbyyy' 요바니 가엔도 팀을 떠나 새로운 팀을 찾고 있음에 대해 말했다. 'fabbbyyy'는 이번 시즌 '피글렛' 채광진을 대신해 서머 시즌에서 준수한 기량을 보인 선수다.

한편, 팀리퀴드의 단장인 닉 판은 ESPN과의 인터뷰에서 "'Arcsecond'는 최고 수준에 이른 훌륭한 선수이다. 그렇기에 그를 'Dardoch'의 포지션인 정글로 옮기기로 했으며, 코치진은 그가 새로운 포지션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