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 TV가 다나와와 함께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을 개최한다. 본 대회는 오버워치 프로 게임단 초청전으로, 승리한 팀이 다음 도전자와 경기를 치르는 승자 연승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리 팀에겐 회당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시즌 마지막에는 1회 200만원의 상금을 건 시즌 파이널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6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개막전 대진은 MVP Space vs MIGHTY AOD로 결정되었다. MVP Space는 e스포츠팀 MVP 소속으로, 최근 '탑버워치'에서 준우승을 거두었다. MIGHTY AOD는 '로지텍 G 오버워치 토너먼트 챔피언십'에서 3위를 차지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팀이다. 3선승제로 펼쳐지는 대결을 통해, 승리 팀은 상금 100만원과 함께 2회차 방송의 도전 팀을 기다리게 된다.

대회 생방송 중에는 나이스게임 TV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매회 방송마다 게이밍용 144Hz 모니터, 메인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총 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되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은 9월 6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화, 목 오후 6시 나이스게임 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TV, 아주부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