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W 레드가 나노-파인의 활약으로 최종전에 진출했다.

22일 상암 서울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핫식스 APEX 챌린저스 승강전 패자전 1경기 LW 레드와 MVP 스페이스의 대결은 LW 레드가 승리했다. LW 레드는 이번 경기 승리로 최종전으로 향해 아프리카 레드와 만난다.

1세트 리장 타워, 양 팀은 시작부터 혈전을 벌였다. MVP 스페이스에게 1라운드를 내줬던 LW 레드는 '나노하나'의 겐지와 '파인'의 자리야가 활약하며 한 세트 만회할 수 있었다. LW 레드는 마지막 3라운드 종료를 앞두고 상대 자리야의 궁극기가 허무하게 빠진점을 놓치지 않고 수비에 성공하며 첫 세트 승리를 따냈다.


눔바니에서 2세트 경기가 열렸다. LW 레드가 수비 진영서 득점에 성공했다. '파인'의 로드호그가 갈고리를 이용해 한 명씩 잘라내면서 인원 수의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LW 레드는 진영이 바뀐 후에도 호쾌한 공격을 선보이며 손쉽게 2세트 승리를 따냈다.

3세트 하나무라, LW 레드가 수비 진영서 시메트라를 사용해 A거점 수비를 시도했으나 첫 번째 한타를 버티지 못하고 물러났다. LW 레드는 B거점서 시메트라를 빼고 메이를 활용해 상대 진영 파괴를 유도하며 수비에 성공했다. MVP 스페이스도 A거점을 뚫리면서 위기를 겪는 듯 했으나 B거점 수비에 끝까지 성공했다. LW 레드는 연장 쟁탈전서 승리를 거두고 최종전으로 진출했다.


■ 2016 핫식스 APEX 챌린저스 승강전 패자전 1경기 결과

1경기 LW 레드 3 vs 0 MVP 스페이스
1세트 LW 레드 승 vs 패 MVP 스페이스 - 눔바니
2세트 LW 레드 승 vs 패 MVP 스페이스 - 리장타워
3세트 LW 레드 승 vs 패 MVP 스페이스 - 하나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