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승부가 계속되고 있는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2 1주차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2일차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약팀이라고 평가받았던 범스가 강팀 제닉스 스톰을 상대로 선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범스는 열세라고 평가 받던 스피드전에서 제닉스 스톰을 상대로 중반부터 빠르게 치고 나가며 1, 2위를 유지했다. 결국, 범스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스피드전에서 3:1로 승리를 거뒀다. 범스는 이어진 아이템 전에서 제닉스 스톰에게 패배하며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고 말았다.

운명의 에이스 결정전, 제닉스는 에이스 결정전에 처음으로 모습을 보인 슈퍼 루키 김승태를 출격시켰고, 범스는 에이스 이재혁을 출전시켰다. 김승태는 빠르게 치고 나가며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이재혁은 무리하지 않고 침착하게 따라붙으며 역전의 기회를 노렸다. 그러나 김승태는 단단했다. 이재혁의 날카로운 침투를 허용하지 않은 김승태가 에이스 결정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팀을 위기에서 구했다.

한편, 듀얼 레이스 시즌2의 2주차 경기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 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리팀은 오는 2월 4일에 예정된 A, B조 승자전 경기에 출전하게 되고 패전팀은 오는 2월 11일 예정된 A, B조 패자전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 단체전 하이라이트


▲ 에이스 결정전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