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S를 대표하는 강팀 '플래쉬 울브즈'가 IEM 시즌 11 월드 챔피언십(카토비체)에 합류한다.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를 주관하는 ESL은 25일 IE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플래쉬 울브즈가 오는 2월 25~26일에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열리는 IEM 시즌11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EM 시즌 11 월드 챔피언십은 2016년 동안 오클랜드, 경기(고양) 등 지역별로 펼쳐진 대회와 2016 롤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이 참가하는 IEM의 가장 큰 대회다.

이번 월드 챔피언십에 합류하게 된 플래쉬 울브즈는 그동안 MSI나 롤드컵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굉장히 친숙한 팀이다. 특히 한국팀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줬던 플래쉬 울브즈는 전투를 굉장히 잘하며 '카사' 메이플' 등 국제 대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경험까지 갖춘 베테랑 선수를 보유하고 있는 팀이다.

총 8개 팀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 팀으로는 지난 2016 롤드컵 우승팀인 SKT T1과 IEM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삼성 갤럭시가 출전한다. 한편, 작년에 펼쳐진 IEM 시즌 10은 SKT T1이 결승전에서 프나틱을 3:0으로 격파하며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