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을 통해 방송되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대회 이 2주차 방송을 방영한다.

먼저 3월 24일 (금) 밤 11시에는 전태규와 조일장이 첫 번째 대결을 펼친다. 전태규는 앞서 홍진호를 격파한 차재욱을 잡아내며 연승전 2연승에 도전한다.

이 경기에 이어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천재 테란 이윤열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윤열은 2001년 혜성같이 등장해 스타리그에서 압도적 성적을 기록하며, 스타리그 3회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골든마우스 타이틀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천재의 실력이 녹슬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기회다.

이어서 3월 26일 경기도 스타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이 날 경기에서는 혁명가로 불리며 프로토스 종족 최강자로 군림한 김택용 선수와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런 모습으로 인기를 모았던 염보성 선수가 출전한다.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oksusu)와 함께 하는 에는 홍진호, 이윤열 등 팬들에게 친숙한 선수들을 비롯해 택뱅리쌍으로 불리며 한 시대를 풍미한 이영호, 이제동, 송병구, 김택용 등 15명의 프로게이머가 출전한다.

대회는 각 종족별 베스트 5 선수로 구성된 팀들이 종족별 연승제 경기를 가지는 방식으로 펼쳐지며, 방송은 3월 19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월, 금, 일 밤 11시 정소림 캐스터와 엄재경, 김정민 해설위원의 해설로 진행된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