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막바지 부진의 기세를 회복한 kt Rolster와 MVP의 피할 수 없는 승부
- 정규 시즌 1, 2라운드를 승리한 MVP, 플레이오프에서도 기세를 이어갈까?
- 정규 시즌 3위에 만족하게 만든 MVP를 상대로 kt Rolster의 복수전 전개
- 한타와 라인전, 새롭게 준비된 챔피언을 바탕으로 전략적 승부 예고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11일,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2017 LCK Spring)'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경기가 11일(화) 17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2017 LCK Spring’ 플레이오프 1라운드는 kt Rolster와 MVP의 대결로 진행된다. 양 팀 모두 정규 시즌 후반 연패로 기세가 꺾인 상태였지만 Longzhu Gaming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회복한 kt Rolster와 불리할 것으로 예상됐던 와일드카드전에서 Afreeca Freecs를 2:0으로 완파하고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 당당히 진출한 MVP가 어떤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맞붙게 되는 kt Rolster와 MVP는 정규시즌에서 묘한 관계를 이어왔다. 줄곧 상위권을 유지해 왔던 kt Rolster는 MVP에게 정규시즌 1, 2라운드 모두 패하며 위기를 맞은 바 있으며, MVP는 kt Rolster전 승리가 플레이오프 진출의 발판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이에 이번 플레이오프 1라운드는 kt Rolster의 정규 시즌 설욕전이냐, MVP의 천적관계 재정립이냐가 재미있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kt Rolster와 MVP 양 팀 모두 약점으로 평가받고 있는 한타와 라인전을 얼마나 보강했을지와 새로운 챔피언을 사용하는 전략 등의 준비가 승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2017 LCK Spring'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스포티비 게임즈 주관 경기는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와 tv팟을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SportsTV 홈페이지와 SPOTV GAMES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와 결승전 경기 역시 온라인 플랫폼(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 tv팟)의 스포티비 게임즈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IPTV와 케이블TV를 통해서는 익일 녹화중계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