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7회 차가 진행됐다. 3/4위전에서는 인벤 대스타 크~하이(이하 크하이)가 Team PSR(이하 PSR)에게 2:0으로 승리하며 3위를 기록했다. 결승전에서는 Re:Zero(이하 Zero)가 귀여운 펭귄(이하 펭귄)에게 발라 중심의 조합을 꾸려 2:0으로 압승을 거뒀다. 오늘 경기에서 가로쉬를 선픽으로 가져온 팀이 패배하는 경기 결과가 나왔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1세트, 매복해있던 크하이가 깔끔한 cc 연계로 미드에서 2킬을 기록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PSR은 첫 공물 전투를 앞두고 '에이션드'의 가로쉬로 상대를 끌어 각개격파해 킬 스코어를 맞췄다. 하지만 크하이가 먼저 10레벨을 달성하고 3개의 공물을 챙겨 기세를 잡았다. 이후 교전에서 상대 암살자인 일리단-그레이메인-겐지의 공격을 깔끔하게 받아치며 확실한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2세트에서도 크하이는 발라 중심의 단단한 조합을 선택했다. PSR이 가로쉬로 초반 킬을 기록했지만, 크하이가 라인 관리로 용기사를 먼저 가져갔다. PSR의 가로쉬가 교전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역전의 그림을 만드는 듯 했지만, 크하이가 탑에서 소냐를 끊어주고 용기사를 독차지했다. 20레벨을 달성하고 용기사와 함께 서서히 전진한 크하이가 2:0으로 승리하며 3위를 기록했다.

결승전은 Zero와 펭귄의 대결이었다. 1세트는 불멸자를 꾸준히 차지했던 Zero의 승리로 돌아갔다. Zero는 2전사-2지원가로 '렐릭'의 발라가 활약할 수 있는 그림을 만들었다. 두 명의 지원가의 호위와 함께 발라가 상대 진형을 넘나들며 프리딜을 넣어 승리를 거뒀다.

불지옥 신단에서 열린 2세트 역시 마찬가지였다. Zero가 시작부터 킬 격차를 크게벌렸다. 귀여운 펭귄의 레오릭을 시작부터 끊임없이 끊어냈다. '밀키웨이'의 ETC가 가로쉬에게 당겨질 때마다 역으로 상대를 휘집어놓고 나오며 전장의 승리를 이끌었다. 15레벨에 신단 싸움에서 압승을 거둔 Zero는 응징자와 함께 깔끔한 cc 연계로 가로쉬를 끊어냈다. 말티엘이 들어가 딜을 넣고 나오고, '웰노운'의 모랄레스의 집중력이 발휘되며 2:0으로 완승, Zero가 오픈 디비젼 7회차 1위로 마무리했다.


2017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7회 차 4강전 경기 결과

1경기 인벤 대스타 크~하이 2 vs 0 PSR
1세트 인벤 대스타 크~하이 승 vs 패 PSR - 저주받은 골짜기
2세트 인벤 대스타 크~하이 승 vs 패 PSR - 용의 둥지

2경기 귀여운 펭귄 0 vs 2 Re:Zero
1세트 귀여운 펭귄 패 vs 승 Re:Zero - 영원의 전쟁터
2세트 귀여운 펭귄 패 vs 승 Re:Zero -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