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보스턴 지역의 연고 팀 '보스턴 업라이징(Boston Uprising)'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10월 26일(목),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 리그의 다섯 번째 팀인 '보스턴 업라이징' 팀의 브랜드 런칭 정보가 공개되었다. 보스턴 업라이징은 미국의 민영 스포츠 그룹인 'Kraft Group'이 소유하는 팀으로, 소유주는 로버트 크래프트(Robert Kraft)다.

로버트 크래프트 CEO는 소개 페이지를 통해 "저희는 보스턴의 스포츠 팬 여러분께 새로 출범하는 오버워치 리그에도 마음껏 응원할 수 있는 지역팀을 소개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보스턴과 보스턴팀, 그리고 자사의 프랜차이즈를 세계 e스포츠 커뮤니티에 알리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발표와 함께 보스턴 업라이징 팀의 브랜드 색상과 로고 또한 공개가 되었다. 보스턴 업라이징의 팀 로고는 굵은 글씨체로 쓴 'B'자를 방패가 둘러싸고 있는 모양을 하고 있다. 팀 컬러는 파랑과 노랑, 검정으로 보스턴의 공식 깃발 색상을 반영하였으며, 이와 함께 보스턴팀의 컬러로 꾸며진 솔저: 76의 스킨이 공개가 되기도 했다.

보스턴 업라이징 팀은 그간 다방면에서 리그에 출전할 선수들을 모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한국에서는 CONBOX에서 활약했던 '감수' 노영진 선수와 Rox Orcas에서 훌륭한 기량을 보였던 '스트라이커' 권남주 선수가 영입되었다는 소식도 전해졌었다. 보스턴팀의 게이밍 부서 대표인 크리스 "허크" 롤랜져( Chris "HuK" Loranger)의 언급에 따르면, 보스턴 업라이징 팀의 전체 로스터는 다음 주중에 공개할 것이라고 한다.

새로 공개된 오버워치 리그 보스턴 지역팀, 보스턴 업라이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스턴 업라이징의 팀 로고와, 팀 컬러를 반영한 솔져: 76의 스킨


▲ 보스턴 업라이징의 팀 컬러는 파랑과 검정, 노랑으로 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