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에서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PUBG #1 클럽 매치’의 4회차 마지막 최종전이 4월 7일 (토)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PUBG #1 클럽 매치’는 진정한 배틀그라운드 No.1 클럽을 가리기 위한 초청전 형식의 이벤트 매치로, 3월 17일 (토)부터 4월 7일 (토)까지 4주간 진행된다. 마지막 4회차 경기에서는 국내 최상위 팀들을 비롯해 대만 초청팀 등 총 24개팀이 첫 우승 타이틀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총 4라운드로 구성된다. 전반1, 2라운드는 사막 컨셉의 신규 맵 ‘미라마’에서, 후반 3, 4라운드는 기존 ‘에란겔’ 맵에서 펼쳐진다. 1, 3라운드에서는 1인칭 시점으로, 2, 4라운드에서는 3인칭 시점으로 번갈아 진행되기 때문에 이전 경기보다 더욱 치열한 상위권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PUBG #1 클럽 매치’는 오직 1위를 차지한 팀에게만 상금이 주어진다. 라운드 1위를 차지한 팀에게 30만원, 라운드 최다 킬을 올린 1위 팀에게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져 각 팀들간 상금 랭킹 1위를 향한 전략 싸움도 지켜봐야 할 관전 포인트다.

또한,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 각 라운드 상금 금액을 합산해 최종 1위를 차지한 팀에게 200만원의 상금이 추가로 수여되기 때문에 1위 자리를 향한 팀들의 화끈한 승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현재까지 ‘OPGG Hunters’와 ‘MAXTILL’이 공동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로 ‘ASUS ROG Centurion’과 ‘OPGG Rangers’, ‘KSV NTT’, ‘OGN ENTUS FORCE’, ‘CLOUD 9’ 등 쟁쟁한 팀이 바짝 추격하고 있어 과연 최종 우승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PUBG #1 클럽 매치’ 중계는 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선발전에서부터 호흡을 맞춰온 박한얼 캐스터와 오승주 해설이 맡는다. 이외 본 이벤트 매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TV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