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9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3 첫째 주 2일 차 2경기, 런던 스핏파이어가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보스턴 업라이징을 4:0으로 완파했다.

1세트는 오아시스에서 열렸다. 1라운드, 보스턴 업라이징이 자리야 싸움에서 앞서나가 주도권을 잡았다. 그러나 런던 스핏파이어 '퓨리'의 디바가 궁극기를 흡수하는 등 대활약을 펼치며 역전승을 가져왔다. 1라운드 승리를 따낸 런던은 2라운드에선 먼저 거점을 점령했다. '제스쳐'의 라인하르트가 궁극기를 완벽하게 적중시킨 덕분이었다. 런던이 1세트에 완승했다.

호라이즌에서 2세트가 진행됐다. 런던의 좋은 경기력은 2세트에도 유지됐다. 훨씬 뛰어난 궁극기 합을 보여주고 보스턴을 완막으로 정리했다. 수비에 나선 보스턴이 오랜 시간 A거점을 막아냈지만, 막판에 '프로핏'과 버드링'이 센스 넘치는 플레이로 수비를 붕괴시켰다. 간단한 승리였다.

3세트 전장은 아이헨발데였다. 시작과 동시에 런던이 첫 수비를 깔끔하게 해냈다. 이후 1점을 내줬지만, 완벽한 궁극기 연계로 두 번째 거점을 틀어막아 버렸다. 2라운드 런던이 다시 한번 '제스쳐' 라인하르트의 대박 궁극기로 보스턴을 무너트렸다. 런던의 공세 앞에 보스턴은 무력했다.

도라도가 4세트 전장이었다. 경기 양상은 여전했다. 런던이 월등한 경기력으로 보스턴을 손쉽게 제압했다. 1라운드를 단 1점으로 틀어막았고, 2라운드 공격에선 간단히 2점을 얻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3 첫째 주 2일 차 2경기 결과

2경기 보스턴 업라이징 0 vs 4 런던 스핏파이어
1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런던 스핏파이어 - 오아시스
2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런던 스핏파이어 - 호라이즌
3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런던 스핏파이어 - 아이헨발데
4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런던 스핏파이어 - 도라도

이미지 : 블리자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