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4강 풀리그 6경기, 락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결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한화생명e스포츠가 승리했다. 문호준은 에이서결정전에서 이재혁을 상대로 승리하며 팀에 공헌했다.

스피드전에서 락스 게이밍이 선취점을 얻어가는데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박도현, 문호준 등이 활약하며 기세를 얻어가는 듯 보였으나, 락스 게이밍은 이재혁과 한승철 등의 활약과 더불어 3:2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승부는 갈렸으나 경기는 초접전이었고, 양 팀은 박빙의 승부로 이후 경기 양상에 대해서도 기대를 가지게 했다.

아이템전은 한화생명이 3:0 완승을 거뒀다. 경기는 치열했으나 한화생명의 팀플레이가 더 짜임새 있었다. 락스 게이밍의 분전은 한화생명의 노련함에 완전히 막혀버렸고, 승부는 에이스 결정전으로 넘어갔다. 에이스 결정전에는 락스 게이밍의 이재혁과 한화생명의 문호준이 경기에 나섰다. 문호준은 이재혁을 상대로 역전을 허용했으나 곧바로 자신의 자리를 되찾으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4강 풀리그 6경기 결과

4경기 락스 게이밍 1 vs 2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스피드전 락스 게이밍 3 vs 2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아이템전 락스 게이밍 0 vs 3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에이스 결정전 락스 게이밍 이재혁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문호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