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6시, 서울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팀전 결승전이 개최된다.

이번 결승전은 어느덧 라이벌로 자리매김한 두 팀, 한화생명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만났다. 엄청난 명승부로 화제가 됐던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 이후 1년 반 만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0년 2연속 우승에 성공하고 이번 시즌은 문호준이 없음에도 풀리그 전승으로 결승에 올라 대단한 폼을 보여주고 있고, 샌드박스 게이밍 역시 한화생명e스포츠에게 패배했지만, 나머지 팀을 상대로 언제나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그리고 한화생명은 지난주 개인전에서 유창현이 우승을 차지하며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화생명의 경우, 문호준의 부재가 결승전이라는 큰 무대에서 어떻게 작용하게 될 것인지가 가장 큰 변수고, 샌드박스 게이밍은 박인수의 당일 컨디션이 굉장히 중요할 것 같다. 2019년 우승 이후 오랜만에 다시 우승컵을 노리는 샌드박스와 3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기 직전인 한화생명e스포츠. 두 팀 모두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팀들이기에 화끈하고 멋진 명승부가 예상된다.

2019년 우승팀이었던 샌드박스 게이밍은 세 시즌 만에 결승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 결승 진출에 연달아 고배를 마셨지만, 이번 시즌은 플레이오프전에서 ROX를 꺾고 결승행 티켓을 따냈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15일 최종 승부에서 한화생명e스포츠를 누르고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이목을 모은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서울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와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틱톡에서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팀전 결승

한화생명e스포츠 VS 샌드박스 게이밍 - 15일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