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 신행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A, B조 3경기가 펼쳐지게 된다.

A조 3경기는 지난 경기에서 DFI 블레이즈에게 스피드전 3:1, 아이템전 3:0으로 패배하며 자존심을 구긴 광동 프릭스와 풀세트 끝에 안정환의 활약으로 승리를 따낸 글로리어스H가 만난다. 광동 프릭스는 앞서 말했다시피 DFI 블레이즈에게 완패를 당한 바 있다. 물론, 글로리어스H나 블랑에 비해 객관적으로 유리한 전력이긴 하지만, 이번 경기 패배 시 다음 라운드 진출이 불투명해질 수 있는 위기에 놓여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다.

글로리어스H는 블랑과 에이스 결정전 끝에 거둔 승리 덕분에 조금 더 여유로운 상황에서 경기를 맞이하게 된 점은 다행이지만, DFI 블레이즈와 대결도 남아 있어 이변을 만든다면 분위기가 좋지 못한 광동 프릭스를 잡는 게 베스트일 것이다.

팀전 A조 경기에서 이어지는 B조 3경기는 루나틱과 피날레 e스포츠가 만난다. 양 팀 모두 1패씩을 기록중이라 연패의 늪으로 빠지지 않기 위한 총력전이 기대된다. 팀전 경기가 모두 끝나면 개인전 16강 2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 닐, 박인수, 박현수, 김승태 등, 리브 샌드박스 다수가 출전해 16강 이상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되고 있다.

■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팀전
A조 3경기 광동 프릭스 VS 글로리어스H
B조 3경기 루나틱 VS 피날레 e스포츠

개인전

16강 2경기
닐, 박인수, 배성빈, 박현수, 김승태, 김응태, 강다훈, 황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