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가 주최하는 ‘무슈제이 GSL Season3.’와 ‘핫식스 GSTL Season2.’ 결승전을 PC와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GSL Season3.’와 ‘GSTL Season2.’ 결승전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부산 해운대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며 총상금 1억1천5백만 원을 걸고 치열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이번 GSL과 GSTL의 결승전 경기를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뿐만 아니라, 경기 하이라이트, 베스트 명장면 등 VOD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곰TV 방송제작본부 오주양 본부장은 “아프리카TV와의 제휴로 인해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GSL을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안준수 아프리카TV 사업본부장은 “이번 GSL-GSTL 결승전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만큼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시청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양한 게임 리그전을 유치하고, 게임 방송을 활성화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SL Season3. 결승전은 27일 저녁 7시 10분부터 생방송되며, GSTL Season2. 결승전은 28일 저녁 7시 10분에 시작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