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 소드가 2세트를 가져가며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나진 쉴드는 다시 한 번 나진 소드의 에이스 윤하운 선수를 노리고 라인 스왑을 선택했고, 초반 이득을 가져가면서 전략이 주효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단순한 라인 스왑만으로는 에이스의 성장을 막기 어려웠다.

결국, 한타때마다 정확한 위치로 파고 들며 아군의 궁 연계를 이끌어 낸 윤하운 선수가 경기를 캐리하면서 결승 진출 팀은 마지막 3세트 승부에서 가려지게 됐다.


4강 1경기 2세트 Najin Shield vs Najin Sword - Najin Sword 승




1세트 승리를 가져간 나진 쉴드는 라인 스왑을 통해 다시 한 번 탑 라인을 압박했다. 마오카이가 탑 라인을 풀어 주기 위해 갱킹을 시도했지만, 역으로 누누에게 퍼블을 내주고 말았다.

이후에도 정글러 간 싸움에서는 리신이 마오카이를 압도하면서 나진 쉴드가 또 다시 주도권을 잡아가는 듯 보였다. 하지만, 용 싸움을 바탕으로 봇에서는 나진 소드가 먼저 타워를 밀었고, 수비를 하기 위해 다시 자신의 라인으로 돌아온 쉔을 상대로 잭스는 못 했던 파밍을 이어갔다. 쉔에 비해 월등히 성장한 잭스는 마오카이와 함께 상대 진형을 헤집으며 파고들었고, 이어지는 오리아나와 룰루의 궁극 콤보는 나진 쉴드가 대처를 할 새도 없이 한타를 마무리지었다.

1차 타워를 모두 밀어 낸 나진 소드는 상대 정글 진형을 자유로이 돌아다니면서 따로 떨어진 챔피언들을 하나씩 끊어 내는 데 성공했고, 숫적 우세를 바탕으로 바론까지 가져가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봇 라인에서 2차 타워를 무시하고 들어간 잭스와 마오카이에 의해 나진 쉴드의 선수들이 모두 잡히며 경기는 1:1로 동점, 블라인드 픽으로 진행되는 3차전으로 이어졌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