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에 역전을 거듭한 IPL 국가대표 선발전 결승 2경기.
나진 쉴드의 맹공을 막아내고 역전을 만들어낸 아주부 블레이즈가 2연승을 기록한다.


결승전 2경기 NaJin Shield vs Azubu Blaze - Azubu Blaze 승리





1경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정글 지역에 와드를 설치하는 두 팀, 하지만 이번에는 아주부 블레이즈가 나진 쉴드의 진영을 먼저 정찰하고 레드 버프와 함께 라인 스왑 동의선 손해를 주면서 동시에 잭스에게 레드 버프를 몰아주며 라인 스왑의 이점을 가져간다.

하지만 나진 쉴드도 수세보다는 강력한 공격으로 라인전을 풀어나가려 한다. 바텀 라인에서 "엑스페션" 구본택의 이렐리아를 잡아내며 계속해서 압박을 당하는 나진 쉴드는 '모쿠자' 김대웅의 라인 갱킹으로 반격을 시작한다. 미드 라인의 다이애나를 강력하게 압박하며 2명의 챔피언을 잡아낸 나진 쉴드.

다시 바텀 라인에서 베인을 잡아내며 기세를 올린 나진 쉴드는 바텀 라인 다이브를 시도하며 안정적으로 드래곤을 가져가려고 하지만 "헬리오스" 신동진의 녹턴과 다이애나가 완벽한 역습을 가하며 킬 스코어를 다시 5 : 5로 회복한다. 하지만 바텀 라인 4인 다이브를 시도한 아주부 블레이즈를 잡아내며 경기는 다시 혼전 양상으로 돌아간다.

아주부 블레이즈는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도 라인 운영과 빠른 판단으로 상황을 역전시킨다. 드래곤과 함께 나진 쉴드의 측면을 공격하며 큰 이득을 본 아주부 블레이즈는 블루 지역 전투에서도 승리하며 부족했던 아이템과 성장을 벌충하는 결과를 만들어 낸다. 연이어 드래곤을 획득하며 골드 상황을 벌려나가는 아주부 블레이즈.

역습을 당한 나진 쉴드도 팀 특유의 공격성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블루 버프 지역에서 엑스페션의 이렐리아가 잭스와 베인을 완벽하게 마크하며 그레이브즈의 공격 공간을 만들며 승리, 뒤이어 "훈" 김남훈의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러스트보이" 함장식의 룰루를 끊어내며 바론 버프까지 가져간다.

하지만 아주부 블레이즈는 나진 쉴드가 라인을 반전하며 건 교전에서 승리하며 이득을 가져가고 수호천사가 장착되면서 또 다시 상황을 역전, 나진 쉴드는 주요 챔피언들을 노리며 반전의 기회를 노리지만 수호천사의 힘으로 아군이 전멸하기 전에 합류한 아주부가 나진 쉴드의 챔피언들을 잡아내며 본진을 파괴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