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 A조 1경기 3세트 Azubu Frost vs Azubu Blaze - Azubu Frost 승






처음부터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블리츠크랭크가 절묘한 그랩으로 "러스트보이" 함장식의 소나를 당겨오며 선취점을 기록한 아주부 프로스트. 하지만 블레이즈는 미드 라인에서 "헬리오스" 신동진의 신 짜오가 "클라우드탬플러" 이현우의 초가스를 잡아내고 바텀 라인 습격까지 성공하며 팽팽한 상황을 이어간다.

탑 라인에서 "샤이" 박상면의 올라프를 "플레임" 이호종의 엘리스가 혼자 잡아내며 기세를 올리자 드래곤을 사냥하며 균형을 맞추는 프로스트. 두 팀 모두 계속해서 팽팽한 상황을 유지하는 가운데 블레이즈가 프로스트의 연이은 미드 라인 습격을 회피하고 먼저 탑 라인 타워를 파괴하며 차이를 만들어내기 시작한다.

한 번 벌어진 틈을 계속해서 파고드는 블레이즈와 블레이즈의 진영을 파고들며 교전을 노리는 프로스트.

대규모 교전에서 홍민기의 블리츠크랭크가 이동하는 베인을 절묘하게 끌어오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려고 하지만 뒤이어 벌어진 전투에서 함장식의 소나가 3명의 챔피언에게 크레센도를 적중시키며 승리하며 블레이즈는 바론 사냥까지 성공하며 계속해서 공방이 이어지는 상황.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지는 상황. 이때부터 "매라신"의 블리츠크랭크가 완벽하게 봉인에서 풀려나기 시작한다.

대규모 교전에서 절묘하게 소나를 끌어오며 크레센도를 봉인한 프로스트는 교전이 일어날 때마다 절묘하게 주요 챔피언들을 끌어오며 승리, 블레이즈의 바텀 라인 억제기를 파괴하며 글로벌 골드와 킬데스 스코어를 역전하는데 성공한다.

결국 블리츠크랭크로 완벽하게 상황 반전에 성공한 프로스트가 블레이즈의 본진을 파괴하며 연이어 승리를 가져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