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신노열이 정종현을 상대로 6가스 무리군주 운영을 선보이며 패자전에서 승리했다.

네오 플레닛S에서 벌어진 패자전 1세트. 경기 초반 신노열은 정종현을 상대로 바퀴로 압박을 한 후 확장을 가져가며 중후반을 노려 자원을 축적하기 시작했다. 정종현 역시 저그의 8가스를 막을 엄두를 내지 못하며 자신도 바이오닉 병력과 공성전차, 그리고 의료선을 모르기 시작했다.

경기 중반 정종현은 신노열의 8가스 지역을 파괴하기는 했지만 신노열은 울트라리스크와 무리군주, 그리고 이들을 수혈할 충분한 여왕을 확보했고, 신노열은 자신의 군락 테크 병력을 이용해 정종현을 공격, 승리를 거두었다.

2세트 역시 두 선수 모두 종족 최종테크 유닛까지 선보이는 경기를 펼쳤다. 신노열은 자신의 장기인 6가스 무리군주를, 정종현은 화염차와 공성전차, 토르를 조합한 매카닉 병력으로 저그에 맞섰다. 치열한 공방을 거듭하던 두 선수. 그러나 정종현이 신노열의 본진을 공격한 사이 신노열은 정종현의 기지를 급습해 건설로봇을 사냥하는데 성공했다.

정종현은 재빨리 상황을 수습하고 전황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지만 이미 벌어진 격차는 좁히기 힘들었고, 신노열은 다시 한 번 무리군주를 생산하여 정종현에게 승리를 거두며 16강 진출을 위한 마지막 기회를 얻었다.

2013 Hot6ix GSL Code S 32강 F조
패자전 Samsung_RorO 신노열 2 : 0 LG-IM_MVP 정종현
1set Samsung_RorO 신노열 승 : 패 LG-IM_MVP 정종현 네오 플래닛S
2set Samsung_RorO 신노열 승 : 패 LG-IM_MVP 정종현 구름 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