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에 의문의 로그인 화면이 등장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끌고 있다.

블리자드의 RTS게임인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의 블랙스톤 주소(http://kr.battle.net/sc2/ko/blackstone/)를 입력하면 테란 마크와 함께 로그인 패스워드를 묻는 창이 등장한다.

이 창에 아무 코드나 입력할 경우 경고 메세지가 등장하며, 페이지의 주소인 Blackstone를 입력하면 추적에 들어간다는 알림이 뜬다. 그러나 현재 공개된 비밀번호인 Y7_$0>0k_3<$m를 입력하면 상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페이지에 입장하면 '헬렉 브라너무어' 박사가 보낸 '환영합니다!' 라는 내용의 메일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이 메일에는 박사가 블렉스톤 연구원에게 보내는 메일의 내용을 볼 수 있다 이 메일에 따르면 자치령 정보부 내 최고위 임원들에 선택되고, 맹스크 황제에게 승인을 받은 소수정예 조직의 일원이라는 안내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내용과 함께 과거 블리자드가 동명의 도메인을 등록한 것을 연관시켰을 때, 프로젝트 블랙스톤은 스타크래프트2 관련 신규 프로젝트로 예상된다. 또한, 메일에 적힌 19시 회식 시간은 군단의 심장 이벤트 시작 시간과 일치하는 것으로 볼 때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와 연관되어 있을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을 것으로 추측된다.




[ ▲ 과거 블리자드는 Project Blackstone라는 도메인을 등록했었다 ]


스타크래프트2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