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PRIME)팀의 스페셜 에디션 키보드인 ‘MEKA G1 프라임 에디션’과 ‘Pyrrhus PRIME Team Edition(이하 피루스 프라임팀 에디션)’ 마우스패드가 국내에 출시됬다.

프라임팀이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인 프라임짱에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프라임팀의 스페셜 에디션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를 한달 동안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59,000원상당의 프라임 동계 유니폼 상의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MEKA G1 프라임 에디션’ 키보드는 제작단계에서부터 프라임팀이 직접 설계를 비롯해 키(key)배열, 스위치 타입 등을 결정하였으며 레드(Red)색상의 프레임과 핑크색상의 키 캡 등 차별화된 디자인 모두 프라임팀 선수들의 아이디어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현재 프라임팀 선수들이 경기에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피루스 프라임팀 에디션’은 이정훈 선수의 사진과 자필 사인이 들어가있는 마우스패드로 기존 마우스패드보다 얇은 두께를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프라임팀에서 직접 테스트하여 가장 만족감이 높은 재질로 선택되었다.

프라임팀 박외식 감독은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서 만들어진 에디션인 만큼 퀄리티나 실용성이 굉장히 뛰어난 제품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프라임 에디션을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