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B가 초중반의 불리함을 한타력으로 극복하며 2대0 승리를 거뒀다.

KT롤스터 B는 다이애나가 적진 깊숙히 진입한 뒤 이어지는 오리아나와 룰루의 궁극기로 진영을 완전히 파괴하는 한타지향의 조합을 가지고 나왔다. LG-IM은 미드 리 신을 가져와 적극적인 로밍을 노렸고, 녹턴의 글로벌 궁극기로 적극적인 라인 개입을 통해 이득을 가져가려는 조합을 선택했다.


12강 B조 8경기 2세트 KT롤스터 B vs LG-IM - KT롤스터 B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라인 스왑 없이 시작된 경기는 시작 후 7분까지 글로벌 골드가 100골드도 차이 나지 않았다. LG-IM의 리 신과 녹턴이 상대방의 와드가 용 근처에 없다는 것을 노려 용을 가져가면서 글로벌 골드의 균형을 깼다. 이후 LG-IM의 녹턴은 탑 라인 갱킹에 성공해 럼블을 잡아냈다. 게다가 무리하게 커버하던 다이애나까지 잡아내며 녹턴은 더블 킬을 달성, LG-IM이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소규모 국지전에서도 리 신의 활약으로 약간의 이득을 가져간 LG-IM. 그리고 무엇보다도 녹턴이 탑의 럼블을 케넨과 같이 한 번 더 잡아내며 탑 1차 타워를 파괴했다.

LG-IM은 미드 라인의 대치전에서 다이브를 시도하여 룰루를 잡아낸다. 하지만 너무 깊이 들어온 LG-IM. KT롤스터 B의 럼블과 케이틀린에게 후퇴하는 챔피언들이 차례로 제압당했다. 다이브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LG-IM은 다시 한번 용을 시도했다. 용을 잡는데는 성공했지만 후퇴하던 녹턴이 제압당하며, 봇 2차 타워를 내주게 됐다.

분위기를 몰아 KT롤스터 B는 탑 2차 타워를 압박했다. 케넨이 점멸-궁극기를 사용해 기회를 노려봤지만, KT롤스터 B의 선수들은 순식간에 점멸로 분산하면서 궁극기의 범위에서 벗어났다. 이후 다이애나-오리아나-룰루의 궁극기로 LG-IM은 진영이 완전히 파괴당하며 완패했다.

이후, 바론을 시도하는 KT롤스터 B에게 LG-IM은 마지막 한타를 걸어봤지만 힘의 차이는 너무 벌어졌다. 바론 버프까지 획득한 KT롤스터 B는 상대 본진을 향해 진격했고, LG-IM의 항복을 받아냈다.

KT롤스터 B는 2세트까지 승리, 경기 스코어 2대0으로 승점 3점을 챙겼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