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광받고 있는 다이애나, 제이스, 리 신 조합을 선택한 CJ엔투스 블레이즈와 카서스, 케넨의 장판 조합을 완성시킨 나진 소드.

1세트에서는 CJ엔투스 블레이즈가 완벽한 스킬 콤보와 운영으로 먼저 1세트를 가져갔다.


12강 A조 15경기 1세트 Najin Sword vs CJ Entus Blaze - CJ Entus Blaze 승






서로의 전력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는 두 팀의 대결은 초반부터 팽팽한 접전으로 시작됐다.

나진 소드가 "Watch" 조재걸의 습격으로 바루스와 룰루를 잡아내며 먼저 2킬을 가져가자 이후 CJ엔투스 블레이즈는 다시 한 번 습격해 온 헤카림을 몰아내고 카서스를 잡아내고 미드 라인 1차 타워를 파괴하며 보복에 성공했다.

미드 라인에서 킬을 주고 받은 두 팀은 숨고를 시간도 없이 바텀 라인과 탑 라인에서 킬을 주고 받았다. 바텀 라인에서 3 : 3 전투가 벌어지는 동시에 탑 라인에서 케넨과 제이스의 승부가 벌어지는 상황. 이 때 나진 소드가 미드 라인과 드래곤 지역에서 CJ엔투스 블레이즈의 챔피언들을 하나씩 끊어내고 드래곤을 가져가며 조금씩 이득을 챙겨간다.

1차 타워 라인이 붕괴되자 두 팀은 다시 한 번 결전을 준비한다.

나진 소드가 미드 라인 2차 타워에서 돌진해오는 챔피언들을 잡아내고 "MakNooN" 윤하운의 케넨의 센스있는 플레이로 이득을 보자 CJ 엔투스 블레이즈는 드래곤 지역에서 "Lustboy" 함장식의 룰루와 "Flame" 이호종의 다이애나의 콤보 플레이로 응수, 이때 "SSong" 김상수의 카서스의 진혼곡으로 두 팀 모두 전멸하는 진풍경이 벌어진다.

글로벌 골드, 타워 라인 상황이 모두 비슷한 가운데 계속해서 CJ엔투스 블레이즈는 전선을 늘리며 나진 소드의 한타를 방해하고 다이애나를 통한 라인 운영으로 승기를 가져오기 시작, 미드 라인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다시 한 번 룰루와 다이애나의 돌격 콤보로 나진 소드의 진형을 붕괴시키며 대승을 거둔다.

방금의 전투로 맵의 주도권을 완벽하게 거머쥔 CJ엔투스 블레이즈는 결국, 바론 지역에서 벌어진 마지막 전투에서 나진 소드의 챔피언들을 전멸시키고 본진을 파괴하며 먼저 1승을 거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