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B와 CJ엔투스 프로스트의 1세트 경기에서는 초반 KT롤스터 B의 공세를 막아내고 역전에 성공한 CJ엔투스 프로스트가 승리를 거두었다.


12강 A조 15경기 1세트 CJ Entus Frost vs KT Rolster B - CJ Entus Frost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라인 스왑 전술을 선택한 KT롤스터 B는 바텀 라인에서 "ssumday" 김찬호의 올라프와 "Insec" 최인석의 자르반 4세가 트위치, 소나와 킬을 교환하고 부활하는 올라프가 탑 라인으로 순간이동하며 다이브 갱킹에 성공하며 먼저 킬 스코어를 벌렸다.

CJ엔투스 프로스트도 트위치의 화력과 럼블의 솔로킬 등 계속해서 반격을 가하려고 하는 상황, 하지만 올라프의 순간이동 운영과 자르반 4세의 과감한 습격으로 KT롤스터 B에게 맵 컨트롤의 주도권을 내어 줄 수밖에 없는 상황.

KT롤스터 B는 정글 지역을 장악한 상태에서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람머스를 베인 혼자 잡아내는 등 이득을 불려감과 동시에 자이라와 자르반 4세의 진형파괴 능력으로 CJ엔투스 프로스트의 접근을 막고 압박을 시작한다.

맵을 넓게 쓸 수 없는 답답한 상황, CJ엔투스 프로스트는 일직선 형태의 강력한 기술들을 많이 보유한 것을 무기로 삼아 좁은 지역에서의 전투를 준비, "Shy" 박상면의 럼블이 이퀄라이저 미사일을 다수에게 적중시키며 역전의 발판을 만들어낸다.

이어서 드래곤 지역 전투에서 "Rapidstar" 정민성의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트리플 킬을 만들어내며 초반의 성장 차이까지 극복하게 된 CJ엔투스 프로스트. 갑자기 주도권을 내주게 된 KT롤스터 B도 과감하게 전투를 걸어보지만 주요 딜러 라인이 피해를 입으며 계속해서 손해를 보게된다.

이제는 CJ엔투스 프로스트가 전장을 고를 수 있게 된 상황, 결국 CJ엔투스 프로스트가 KT롤스터 B의 본진을 파괴하며 먼저 1승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