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가 펼쳐졌다. 오늘도 역시 경기장을 꽉 채운 관중들의 열기가 가득했다. 이날 경기는 1세트를 진 팀이 내리 2,3세트를 이기는 역전극이 두경기 모두 나오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먼저 진행된 여성부 경기에서는 수많은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크레이지포유와 모스포스 클랜이 맞붙었다. 1세트는 모스포스 클랜이 먼저 앞서나갔다. 스나이퍼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후 압도적으로 1세트를 가져갔다. 이 기세는 2세트 전반전까지 이어졌다.

전반 4라운드를 모두 내준 크레이지포유. 하지만 박정연, 이나래 선수의 기량이 살아나면서 경기를 뒤집기 시작했고 골든 라운드에서 이나래 선수의 과감한 전진 포지션으로 2킬을 가져간 크레이지 포유가 경기를 역전했다.

3세트에서는 크레이지포유가 완전히 컨디션을 되찾은 듯 보였다. 3대2로 전반전을 유리하게 마친 크레이지 포유는 후반전에서 모스포스 클랜의 이소아 선수의 일격에 잠시 주춤했다. 하지만 연장전에서 이나래, 강은혜 선수의 활약으로 3세트를 가져가며 세트스코어 2대1로 8강에 진출했다.

일반부 경기 또한 역전극이 일어났다. 악어와 오징어와 갈라클랜의 대결. 1세트는 역시 악어와 오징어의 강력함이 돋보이는 경기였다.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며 우승후보운 위엄을 뽐냈으나 2세트로 접어들자 갈라클랜의 집중력이 한 수 위였다. 물 흐르는 듯한 운영을 보여주며 2세트를 이긴 갈라클랜.

3세트는 박바울 선수의 독무대였다. 8라운드에서 혼자서 무려 4킬을 쓸어 담는 등 경기 내내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이어진 매치포인트 라운드에서 갈라클랜은 속공을 통해 승리, 우승후보인 악어와 오징어를 꺾었다.

다음주 5월 13일에 열리는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는 여성부에서 trudy팀과 win^win이, 일반부에선 resun'z와 까나리액젓이 맞붙게 된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오늘 8강에 진출한 크레이지포유와 갈라클랜을 만나게 된다.




1세트 결과 - 프로방스


2세트 결과 - 제3보급창고


3세트 결과 - 크로스포트




1세트 결과 - 제3보급창고


2세트 결과 - 드래곤로드


3세트 결과 - 프로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