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티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 3경기

introspection vs ulsan_clan


크로스포트에서 시작한 두 팀의 첫 세트. 빠르게 서로가 조우하며 킬을 주고 받은 두 팀은 울산클랜이 A사이트를 뚫은 이후 세이브에 성공하면서 선취점을 가져갔다. 2라운드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펼쳐졌고, 이번에는 인트로스펙션이 스나이퍼 싸움에서 승리하며 폭탄을 해체, 두 팀의 승부는 치열하게 이어졌다. 인트로스펙션은 3라운드 최원중의 4킬에 이어 강병훈이 적은 체력에서 권총 헤드샷을 만들어내며 아슬아슬하게 승리한 후, 4라운드 정현섭이 상대의 뒤를 잡으며 기세를 이어갔다. 울산 클랜은 5라운드 B사이트에 C4를 설치하며 승리, 두 팀은 빠른 템포로 라운드를 진행했다.

후반 공수 교대가 바꼈지만 전반 좋은 모습을 보인 최원중의 선전은 이어졌다. 앞서 전반전에서만 10킬 가량을 올린 최원중은 후반 첫 라운드에서만 3킬을 기록하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울산 클랜은 7라운드 상대의 기세를 저지하는데 성공했지만, 8라운드에서는 인트로스펙션의 김진구가 활약하면서 차이를 좁히는 데는 실패했다. 9라운드, 인트로스펙션은 동시 다발적으로 모든 선수가 공격, 퍼펙트로 제압하면서 1세트를 먼저 가져갔다.

2세트 1라운드 수비에 성공한 인트로스펙션은 2라운드에서 전진을 감행했지만 경로가 꼬이면서 상대에게 모두 잡히고 말았다. 하지만 이미 역 돌격을 감행할 정도로 인트로스펙션은 여유가 넘쳤다. 3라운드 C4를 해체하며 포인트를 추가한 인트로스펙션은 4라운드에서도 상대방의 돌격을 틀어 막으며 라운드 스코어 차이를 벌렸다. 전반 마지막 라운드, 일찌감치 2명을 줄인 인트로스펙션은 주저하는 울산 클랜을 모두 잡아내면서 4:1로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후반 첫 라운드, 빠르게 A사이트로 치고 들어간 인트로스펙션은 2:2 싸움에서 승리하며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 7라운드, 인트로스펙션은 C4 설치에는 성공했지만, 남승현 선수에게 이를 지키던선수 들이 모두 잡히면서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이전 라운드까지 가져간 울산 클랜은 9라운드 공격적으로 전진 수비를 펼쳤다. 하지만, 인트로스펙션은 기다렸다는 듯이 한 명의 선수를 제압, 뒤이어 남은 선수들을 하나씩 제압하면서 결국 최종 세트 스코어 2:0으로 4강에 진출했다.


1세트 - 크로스포트


2세트 - 프로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