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승점을 가져가야 하는 두 팀의 대결.

16강 D조 3경기에서 맞붙은 MiG 블리츠와 LG-IM 1팀의 경기에서는 MiG 블리츠가 암살 조합으로 승리를 거두며 먼저 1승을 챙겨갔다.


■ 2경기 LG-IM#1 vs MiG Blitz

■ 2경기 1세트 - MiG Blitz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피즈와 아리를 함께 기용하는 신선한 모습을 선보인 MiG 블리츠는 먼저 탑 라인 타워를 공략한다. 탑 라인 2차 타워를 공격하던 "Prime" 윤두식의 리 신과 "Apple" 정철우의 아리는 미드 라인에서 라이즈를 잡아내며 먼저 주도권을 가져왔다.

MiG 블리츠의 공세에 미드 라인 1차 타워까지 파괴당한 LG-IM 1팀은 반격을 위해 사냥하던 드래곤을 훔쳐내고 라이즈, 베인, 잭스의 후반 성장을 위해 필사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하지만 MiG 블리츠는 LG-IM 1팀에게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

하나의 챔피언을 끊는데 특화된 피즈, 아리 등 암살형 챔피언을 기용한 MiG 블리츠는 맵의 주도권을 쥐고 소규모 전투를 강요하며 출혈을 유도, LG-IM 1팀의 챔피언들이 제대로 성장하지 못한 상황에서 연이어 패배하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경기 시작 20분만에 모든 맵이 점거당한 상황. 확실하게 초중반을 거머쥔 MiG 블리츠는 LG-IM 1팀의 미드 라인 억제기를 파괴하고 바론 사냥까지 성공하며 마지막 결정타를 날렸다.

LG-IM 1팀의 본진에서 벌어진 마지막 전투, 결국 MiG 블리츠는 4명의 챔피언을 잡아내고 LG-IM 1팀의 본진을 파괴하며 먼저 1승을 챙겨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