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팀 경기 보면서 웃을 수 있도록 좋은 경기 하겠다.

A조에서 2승 1패를 거두고 있는 SK텔레콤 T1의 김정균 코치가 조별리그 1일차 경기의 패배는 오히려 약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SK텔레콤 T1은 1일차 조별리그 경기에서 1승 1패를 거뒀지만, 조금 전 있었던 2일차 첫 경기인 GamingGear와의 맞대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내며 승리. TSM과의 2일차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김정균 코치는 1일차 OMG와의 경기의 패배에 대해 "탑 라이너인 'Impact' 정언영 선수가 컨디션이 너무 안좋았다. 경기 들어가기 전 구토를 할 정도."라고 밝혔으며 "오히려 우리 팀이 가면 갈수록 강해지는 팀이기 때문에 1일차 패배가 약이 될 것 같다"고 말해 향후 경기 일정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미드 라이너 'Faker' 이상혁 선수가 LA 현지에서도 인기가 너무 좋다는 질문에, 화려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 뒤에는 항상 묵묵히 자신의 플레이에 충실한 네 명의 선수가 있다. 이상혁 선수도 물론 잘하지만, 나머지 네 명의 선수도 주목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팀에 대한 애정도 과시했다.

여담으로 지금 SK텔레콤 T1 선수들이 북미 서버 랭크 게임을 휩쓸고 있다고 밝혔다. 내일쯤에는 챌린저에 도달하는 선수가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김정균 코치는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TSM, TSM을 외치는 팬들이 많은데, 우리와 가질 경기에선 그런 응원이 나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은연중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SK텔레콤 T1과 TSM의 경기는 한국시각 18일(수) 오후 3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인벤 방송국 또한 롤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며, 네클릿, 놀자, 니드, 이기민 등 인벤 방송국 출연진과 함께, 날마다 특별 손님을 초대 하여 다양한 재미를 줄 것이다.





롤드컵 개막식인 9월 16일(월) 새벽 4시부터 무려 8시간 동안 해설하게 될 KT Bullets 정글러 카카오 선수는 롤드컵의 한을 인벤 방송국에서 풀어낼 것이라며 단단히 벼르고 있으며, 매번 인벤 방송국에서 날카로운 해설을 해왔던 라교수 LG-IM 라일락 선수 또한 이번 롤드컵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나진 소드 팀의 전력 분석에 능한(?) 진에어 훈 선수, 경기 화면만 봐도 경기에서 이길지 질지 한 번에 판단 할 수 있는 링풍호 링트럴 해설 위원, 결승전을 아웃사이더 랩 해설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나진 실드 노페선수 까지.

멋진 초대 손님들과 함께할 이번 롤드컵 기념 인벤 방송에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롤드컵 방송 생중계! 인벤 방송국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