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O는 하드 캐리를 선택하지 않고, 미라나-벌목꾼을 선택했다. 초, 중반에 강력하게 몰아치며 경기를 빠르게 끝낼 생각이었다. 반면 MU는 하드 캐리인 트롤 전쟁군주를 선택한 뒤 후반을 바라보는 조합을 선택했다.



FXO는 탑 트라이 레인을 구성해서 MU의 'Wuju' 모준형 선수의 자연의 예언자를 강하게 압박했다. MU 또한 봇 트라이 레인을 구성했지만 FXO의 'March' 박태원 선수의 벌목꾼을 제대로 견제 하지 못했고, 벌목꾼이 무난하게 성장하게 됐다.

MU의 트라이 레인은 탑으로 이동해 FXO의 트라이 레인과 맞대결을 하는 선택을 했다. 서포터인 아바돈과 악몽의 그림자의 강력함을 앞세워 FXO의 트라이 레인과 비등한 싸움을 펼쳤다. 하지만 봇 레인에서 만나게 된 MU의 자연의 예언자와 FXO의 벌목꾼의 싸움은 벌목꾼이 압도했다. 서로 받은 견제의 차이가 있어서 레벨의 차이가 심하게 났고, 벌목꾼이 상성상 매우 유리했기 때문에 1대 1 싸움에서 쉽게 이길 수 있었다.

제일 라인전의 불균형이 심했던 곳은 미드 레인이었다. FXO의 'QO' 김선엽 선수의 미드 비사지는 E스킬에 많은 투자를 해서 상대방의 견제를 최소화 했고, 압도적인 피지컬 능력을 보여주며 CS와 디나이 수를 압도했다.

FXO 조합의 강점은 타워의 공격에 맞으며 교전할 수 있는 영웅이 많았다는 것이다. 벌목꾼과 비사지가 선봉에서 타워의 공격을 맞으면 루빅, 모래 제왕, 미라나가 후 진입하는 전술을 선보였다. MU는 퍽이 꿈의 고리를 사용해서 정돈된 한타를 하길 원했지만, FXO는 쉴 새 없이 몰아치며 제대로 된 기회를 주질 않았다.

'QO' 김선엽 선수의 비사지는 무려 14킬을 올렸고, 'Febby' 김용민 선수의 미라나는 단 1데스도 하지 않았다. 결국, FXO가 MU를 제압하며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