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투가 스팀팩 파이브를 꺾고 8강에 진출했다. 핑투는 경기 내내 스나이퍼와 라이플 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박태춘의 2킬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핑투는 이어진 2라운드에서도 센터로 들어온 스팀팩 파이브의 공격을 막아내면서 기세를 이어갔다. 하지만 스팀팩 파이브는 3라운드에서 다시 한 번 센터 지역을 공략, 스나이퍼 박상규의 활약 속에 한 점 만회에 성공했다. 이어진 4라운드, 스팀팩 파이브는 4단 부스팅으로 킬을 따내는 깜짝 전략을 선보인데 이어 박진성이 상대의 허를 찌르는 위치에서 2킬을 기록하며 동점을 만들었다.

전반 마지막 라운드, 핑투의 김경섭이 C4를 설치한 A 사이트를 크게 돌면서 남은 상대를 처치, 뒤이어 1초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C4 해제에 성공하며 3:2로 전반전을 마무리지었다.

전반전을 유리하게 마친 핑투는 최창희의 3킬로 6라운드를 가져갔지만, 이어진 7라운드에서는 C4 설치 이후 시간을 버는 데 실패하면서 해제를 허용하고 말았다. 그러나 핑투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공격의 템포를 더욱 높였다. 8라운드 B사이트 속공을 성공시키면서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든 핑투는 이어진 9라운드에서도 A 사이트 속공을 성공시키며 먼저 1세트를 가져갔다.

1세트 레드 진영으로 연이어 속공을 펼친 핑투의 기세는 2세트에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간판을 타면서 B 사이트 돌파에 성공한 핑투는 2라운드에서도 다시 한 번 상대를 밀어 붙이며 추가점을 올렸다. 3라운드, 잠시 호흡을 고른 핑투는 박태춘의 개시에 이어 A 사이트를 노려봤지만, 라이플들의 난조로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반격에 나선 스팀팩 파이브는 홀을 지나가는 김경섭을 제압하면서 먼저 킬을 개시, 뒤이어 김희성이 2:1 세이브에 성공하며 다시 한 번 동점을 만들었다. 자신들의 페이스를 찾은 스팀팩 파이브는 5라운드까지 가져가면서 유리하게 후반전에 돌입했다.

연이어 3라운드를 가져간 스팀팩 파이브였지만 레드로 진영이 바뀐 후반전에서는 라이플들이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6라운드, 2층 돌입이 막히면서 동점을 허용한 스팀팩 파이브는 7라운드에서 수류탄 2킬에 힘입어 다시 주도권을 가져갔다. 하지만 8라운드에서 또 다시 라이플 간의 기량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이며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양 팀 모두에게 중요한 9라운드, 스팀팩 파이브는 박상규가 귀중한 킬을 올리며 A 사이트에 허점을 만들었고, 이에 힘입어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10라운드 초반, 핑투의 황인섭이 박상규를 잡아낸 데 이어 김경섭의 호수비에 양 팀의 승부는 골든 라운드로 이어졌다.

골든 라운드, 핑투는 쉽사리 공격을 시도하지 못하며 시간을 소비했다. 양 팀 모두 수류탄을 주고 받던 중 핑투는 최창희의 수류탄 킬로 2층 돌파에 성공, 결국 2세트를 가져가며 최종 세트 스코어 2:0으로 8강에 진출했다.


1세트 - 프로방스


2세트 - 드래곤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