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InQ가 다시 한 번 승리를 거두며 4강에 진출했다.

Full Tilt는 첫 룬을 이용해 미드 레인에서 킬을 만들어내며 바이퍼에게 힘을 실었지만, 다수의 막타를 놓치며 이득을 살리지 못했다. 5InQ는 탑 레인에서 가시 멧돼지를 선택한 'CyNiCaL-' 정동식이 아바돈의 지원을 받아 3명을 상대로도 압도적으로 성장했고, Full Tilt의 신경을 자신에게로 돌리며 아군 캐리들의 성장을 도우며 승리를 이끌어냈다.



첫 룬으로 투명화를 활성화 한 Full Tilt의 맹독사는 미드 레인을 갱킹, 밤의 추격자를 잡아내며 아군 미드레이너 바이퍼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하지만 밤의 추격자는 맹독사 못지 않게 막타를 챙기면서 초반의 손해를 만회했다.

오히려 5InQ는 아바돈과 가시 멧돼지가 위치한 탑 레인에서 3명을 상대로 압박하는 모습을 보이며 레인전 상황에서 주도권을 잡았다. 쉽사리 파밍을 할 수 없어진 Full Tilt는 탑 레인에서 다소 무리하게 공격을 시도하며 주도권을 뺏어오려 했지만, 아바돈의 지원을 받은 가시 멧돼지를 잡기란 쉽지 않았다.

탑 레인에 상대의 시선이 몰린 사이 봇 레인에서 편하게 막타를 챙긴 5InQ의 원소술사는 광기의 가면에 이어 수정검까지 구입, 활력을 이용한 캐리형 영웅으로 성장했다. 경험치와 골드에서 크게 뒤진 Full Tilt는 자신들의 진형을 휘젓는 가시 멧돼지조차 잡을 수 없었고, 진형이 무너지며 일방적으로 미드 병영까지 내주고 말았다.

한 차례 숨을 고른 5InQ는 아군 크립과 함께 미드로 파고 들었고, 그대로 항복을 받아내며 4강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