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에서 '격변의 서막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네이버 앱스토어 마켓에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의 타격감과 다양한 컨텐츠를 스마트폰에 구현한 '신기행'은 동양 판타지를 표현한 그래픽, 실시간 전투, 결혼 시스템 등을 제공하며, 이번 '격변의 서막' 업데이트는 종족간의 전쟁인 신마전쟁 컨텐츠가 추가되고, 천부시스템이 오픈되면서 선인 스킬이 업그레이드되며, 퍼즐맞추기 미니 게임이 삽입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 획득할 수 있는 각종 수치가 상향되고 인터페이스를 개선하였으며, 곡성지역 맵에는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눈이 내리는 효과를 삽입하였다.

추가로 ‘신기행’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독거미 요괴를 물리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금화를, 게임 리뷰를 작성하는 유저들 중 10명에게는 신기한 오프라인 경품,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과 금화를 증정한다. '신기행'을 설치하기만 해도 선착순 5만명에게는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4천원을 증정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신기행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격변의 서막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신기행의 강력한 무협 액션과 따사롭고 발랄한 퀘스트를 선보이게 되었으니 앞으로도 계속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신기행’의 업데이트와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