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화이트아웃(대표 엄대훈)이 개발한 모바일 파티액션 RPG ‘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가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도데카’는 11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SMS를 통해 ‘도데카’ 오픈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후 응모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데카’의 사전테스트 일정도 공개했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사전테스트를 통해 ‘도데카’의 풀 3D 그래픽과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전략적인 조합으로 승률을 높여가는 파티플레이의 재미 등 다양한 게임의 특징을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도데카’는 온라인 MMORPG를 즐겼던 게이머들도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모바일 파티액션 RPG로, 2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차주 진행될 사전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도데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