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의 사전예약 이벤트 예약가입자가 2일만에 10만명을 넘어 섰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이게 되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이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이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3월 오픈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캐릭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파티게임즈는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응원하는 줄서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신 제품이 출시될 때 볼 수 있는 발매 전 줄서기를 온라인상에서 캐릭터가 대신 줄을 서는 이벤트다.

줄서기 이벤트는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캐릭터로 줄서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줄서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러브커피' 캐시와 '해피스트릿 for Kakao' 피버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