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금일(7일) 자사의 정통 삼국지 게임인 '삼국히어로OL'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이어 다섯 번째로 U+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통 삼국지를 배경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삼국히어로OL'는 격동의 삼국시대를 풍미한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행되는 스마트폰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풍부한 컨텐츠 및 대규모 국가전, 후궁시스템 등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성인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삼국히어로OL'은 U+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U+스토어 출시일 3월 7일(금)부터 11일(화)까지 징수, 강징, 생산 혹은 강제생산, 금전 충전 시 포인트가 누적되며 100포인트로는 1회의 탐험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빠른 훈련 시 획득 경험치가 40% 증가하는 '지옥훈련 이벤트', 은광전 진행 시 기초생산량이 30%추가되는 '은광전 고고고~!', 강징 시 은전 30%할인과 강제 생산 시 은전 20%를 할인하는 '국고채우기 이벤트'는 3월 7일(금) 05시부터 3월 10일(월) 04시59분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3월 8일(토)부터 12일(수)까지 활약도 보상을 기존의 2배로 획득 가능 한 '소환 할인'을 진행하고, 3월 15일(토)까지 적국을 격파 시 명예30%가 추가 획득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삼국히어로OL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이어 다섯 번째로 U+스토어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U+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정통전략시뮬레이션을 스마트폰으로 완벽하게 구현한 ‘삼국히어로OL’의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