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는 31일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인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IOS, 티스토어, KT올레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히어로OL'은 격동의 삼국시대를 담은 배경 스토리와 대규모 국가전, 후궁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삼국히어로OL'은 네이버 앱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삼국히어로OL'을 설치 한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 결제할인 50% 캐시쿠폰(최대 3천원 할인)을 증정하며, 3월 31일(월)부터 4월22일(화)까지 모든 신규유저와 모든 스토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실시되는 '삼국히어로OL을 만천하에 알리라!'는 페이스북 '삼국히어로OL' 팬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글을 공유하여 자신의 지인들에게 게임과 혜택을 알리고 공식 카페를 통해 스샷을 인증 할 시 공유된 인원 전원에게 300금전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삼국히어로OL'에 신규 가입한 유저들에게는 200금전, 5만은전, 성주병법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접속한지 한 달이 지난 복귀 유저에게는 1000금전과 100소울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삼국히어로OL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삼국히어로OL'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