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www.a-kong.com)은 서비스 중인 정통 카드배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가 5월 24일 정식으로 ‘성전’ 컨텐츠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성전' 컨텐츠 오픈에 따라 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좀 더 스피드하고 격렬한 전투가 기대된다. 또한 5월 21일 추가된 신규 카드 '초신기병 로엔'과 '창기사 로엔'은 신 스킬인 ‘트리니티 게인’을 가지고 등장한다.

로드 오브 나이츠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이벤트 중 하나인 기간 한정 던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에게 인기 있던 ‘돌아온 벚꽃의 숲’은 벚꽃을 주제로 한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벚꽃의 공주 사야 카드를 다시 만날 수 있으며, ‘래피드 포스’라는 강력한 보조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리온 엑셀”이라는 강력한 버프형 스킬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에이콩은 ‘활력 UP! 카드 UP!’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혜택으로 CP뽑기의 초회 한정 할인이 초기화되며, CP뽑기에서 SR 이상 등급의 카드 전체가 확률이 2배 상향 된다. CP 구입 시 20% 보너스 CP를 지급하고, 또한 찬스 뽑기의 게이지 상향과 찬스뽑기 게이지가 100% 되었을 때 UR 이상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일본 앱스토어 랭킹 1위에 등극하여 좋은 반응을 보이고, 한국에서도 서비스 1주년을 넘어 2014년 4월 23일 대격변 업데이트까지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