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반(대표 김지환)은 자사가 밴드(BAND)게임 플랫폼에 서비스하는 코믹퍼즐게임 ‘라바링크 with BAND(이하 라바링크)’에 ‘칭호 리그전’을 금일(5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콘텐츠는 ‘칭호 리그전’이다. ‘칭호 리그전’은 다양한 라바링크 유저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컨텐츠로, 랭킹제도를 통한 경쟁을 제공한다.

이번 ‘칭호 리그전’을 통해서 라바링크를 즐기는 유저들과의 경쟁과 인터렉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체유저와의 소셜피쳐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바링크 게임성을 더 강화하는 S급 아바타 캐릭터의 2종이 추가공개가 되었으며, 저레벨 초보자를 위한 게임 난이도 조정패치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용태 라바링크 총괄 PD는 “코믹하고도 쉽게 즐기는 퍼즐게임의 본연에 충실하면서도, 밴드 플랫폼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데이터 벨런싱 부분에서의 신경을 가장 많이 쓰고 있다”면서, “이런 데이터 중심적으로 개선하고 유저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부분이 라바링크의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 요소이자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바링크는 이번달 9일까지 “넌 무슨 손?”이벤트를 진행하여, 노란손을 상징하는 레벨 20과 파란손을 상징하는 레벨 30 달성자 전원에게 게임 내 사용하는 캔디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하여 ‘라바 머그컵’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