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개발한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가 출시 직후 카카오 게임하기 전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였으며,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 전체 인기 무료 순위 1위에 올랐다. 매출도 현재 12위로 10위권내 진입을 앞두고 있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캐주얼게임, RPG, TCG, 횡스크롤게임, 전략게임, 디펜스게임 등 특정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분들이 '우파루사가'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현, 그만큼 '우파루사가'가 다양한 이용자층을 공략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오픈한지 이제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벌써 6번째 월드를 추가할 만큼 이용자분들의 반응이 뜨겁고, 발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께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파루사가'의 6번째 월드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영웅 우파루와 보스들이 출현, 금주내에 업데이트 할 계획이며, 1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또, 13일부터는 BMW 차량과 아이패드미니 등 대박 경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태극전사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파루사가'는 인기 SNG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100대 100 이상의 전투가 가능한 대형 PVP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우파루사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