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7월 중 서비스예정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이국주'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의리열풍을 불러 일으킨 장본인 '이국주'를 활용해 4가지 의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티저형식의 홍보영상은 공개한바 있다. 또한, 각 이슈에 맞춰 '모나으리자', '의리녀', 겨울왕국의 엘사로 변신한 '레으릿고' 등 홍보 이미지를 의리 시리즈 형식으로 공개하여,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세몰이를 하고 있는 '식탐송' 패러디 이미지를 공개하며 의리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개성있는 캐릭터와 타격감이 특징인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PVP, 200여종에 달하는 거대 몬스터를 잡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외에도 2분 동안 생존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던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게임 홍보모델 하면 떠오르는 섹시이미지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게이머들에게 반전 재미를 선사해드리고 싶었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는 물론이고 다방면으로 신선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