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가 모바일 게임에서도 연이은 성과를 내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자리를 잡았다.

지난 6월 24일 출시 된 ‘노예가 되어줘 for Kakao’는 출시 4일만에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고, 한 주 뒤에 출시 된 ‘영웅의 탄생 for Kakao’도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노예가 되어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인기 방송인 신동엽을 홍보모델로 앞세워 재치 넘치는 영상으로 주목 받았다. ‘영웅의 탄생’은 섹시한 뒷태 미녀 초선을 메인 모델로 내세운 전략 RPG 게임으로, 출시 후 초선의 주인공이 개그우먼 ‘오나미’로 밝혀졌다.

‘영웅의 탄생’도 출시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고, ‘노예가 되어줘’와 함께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었다. 또한, 두 타이틀에 앞서 출시 된 ‘비너스’는 탑레이싱 모델 3인방 ‘조세희, 허윤미, 류지혜’를 전면으로 내세워 TCG 마니아들에게 관심을 끌어냈다.

또한, 지난 18일 네오위즈게임즈와 업무협약을 체결, PC 온라인, 모바일, 웹 등 게임 사업 분야에서 협력키로 하였으며, 최근 플레이웍스와 손잡고 아케인하츠 모바일 버전을 국내외 시장에 연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지난해 LB인베스트먼트와 블루런벤처스에게 100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향후 모바일, 온라인게임 자체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하여 게임 개발 및 국내외 게임 퍼블리싱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