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 28일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전부터 개그우먼 '이국주'를 홍보모델로 낙점하며 웃음을 유발하는 홍보영상 및 이미지, 이국주 의리펫 등의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으로 무장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액션과 전투에 집중된 전투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일반 난이도와 악몽 난이도로 나뉜 스토리 던전을 통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시킬 뿐만 아니라 던전마다 가지고 있는 신비로운 배경으로 전투 외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출시 후 짧은 기간 내에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과분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오픈 기념 KFC기프티콘, 특별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지급하는 총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홍보모델 이국주 의리펫을 한정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