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의 대규모 업데트 '대격변'을 오픈 하였다고 오늘 30일 (수)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대격변'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분해, 조합, 그리고 강화 등 장비 시스템이 전면적으로 개편되었고, 기존 최고 등급인 6등급 사원 “SSS+”에서 새로워진 모션과 더욱 강력해진 능력치를 겸비한 7등급 사원 “전설의 사원” 14종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이에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무한상사'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존 장비 시스템을 파격적으로 개편 하였다”라며, “또한 새롭게 추가된 14종의 7등급 ‘전설의사원’은 이전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캐릭터의 새로운 모션 및 3종류의 새로운 스킬 타입이 추가 되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관계자는 “'무한상사'팀은 유저들과 항상 호흡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컨텐츠를 재미있게 즐겨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와 더불어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 캐릭터 ‘조석’과 ‘애봉이’가 전격 등장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조석’ 과 ‘애봉이’는 실제 원작 웹툰의 대사가 '무한상사' 내에서 등장 및 스킬 대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대격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