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는 투윈게임즈에서 개발한 RPG '몬스터친구들(이하 몬친)'의 출시를 앞두고 안드로이드 버전 사전 등록 이벤트를 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몬친'은 8월 출시를 목표로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중이며, 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몬스터친구들을 모아라' 이벤트를 통해 사전 등록만 진행해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보석(게임머니)을 지급하며,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4성 캐릭터와 4성 무기 등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 등록만이 아니라 “당신 옆 몬스터친구들을 찾아라!”를 통해서 친구나 애완동물 등 몬스터 같은 재미있는 엽기 사진을 올리면, ‘좋아요’추천과 댓글 수에 따라 애플아이패드미니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롤을 1,000 개를 증정한다.

2D액션RPG인 '몬친'은 아기자기한 2D그래픽으로 300여종의 몬스터와 100여개 이상의 캐릭터 구성,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6개 월드맵 등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검사, 마법사, 도적, 궁수 등의 캐릭터와 몬스터 수집 그리고 파티와 전투 등의 컨텐츠를 준비했다.

네오아레나 이호웅 사업팀장은 “몬친은 2D캐릭터의 친근함과 우수한 게임성 등 최근 모바일액션RPG의 홍수 속에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며, “사전 모집 신청뿐 아니라 다양한 사진 공유 등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